4차 산업혁명 시대, 미디어 콘텐츠의 생존 전략 > OnlineNews

본문 바로가기


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 ㅣ OnlineNews

인지ICT융합산업 뉴스 | 4차 산업혁명 시대, 미디어 콘텐츠의 생존 전략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8-02-04 23:00 조회186회

본문


정보통신정책연구원은 본 보고서에서 4차 산업혁명으로 가속화될 콘텐츠 스모그 시대(Content Smog Era)에 방송 분야를 넘어 다양한 플랫폼과 디바이스에서 이용되는 미디어 콘텐츠의 생존을 위해 요구되는 전략들을 살펴보았다.


<목 차>

1. 4차 산업혁명과 미디어 콘텐츠의 생존 경쟁

2. 4차 산업혁명과 미디어 콘텐츠의 생존 전략

3. 함의 및 시사점


사단법인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
대표자:장병탁  사업자등록번호 119-82-10924
NACSI | National Association of Cognitive Science Industries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, 138-411(서울대학교컴퓨터연구소)
T.070-4106-1005 office.nacsi@gmail.com Copyrightⓒ NACSI All rights reserved. 로그인 ▲ TOP